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
지난 26일 이솔이는 자신의 SNS에 “아부다비 일정이 너무 타이트해서 간절했던 자유일정. 수영장에서 딩굴딩굴하면서 시작해 보는 자유 일정 스타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솔이가 지인과 함께 두비이로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솔이는 군살 없는 비키니 몸매를 과시해 섹시하고 슬림한 라인을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는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사랑받았으며, 현재 이솔이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한편 결혼 4년차가 된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2세 계획을 언급하며, “제가 아이 준비를 위해 퇴사를 했다. 그런데 퇴사를 함과 동시에 몸이 좋지 않다는 걸 발견했다. 그때부터 몸을 회복하는 데 신경썼다”고 말했다.
특히 그녀는 “배아동결을 했다. 그래서 시기를 보고 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빨리 아이가 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두사람은 원하는 아이 성별을 묻는 질문에 박성광은 딸, 이솔이는 아들을 골랐다.
박성광은 “아들도 딸도 상관없지만 굳이 고르라면 딸이다. 우리 집안에는 다 아들만 있다”고 말하며 2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