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같은 사람 만났어요” 10월 결혼, 수지가 선택한 예비 신랑의 정체에 모두 깜짝 놀랐다

수지가 올 10월에 결혼을 깜짝 발표하면서 연예계가 술렁이고 있다.

지난 5일 그룹 유니티 출신의 이수지는 자신의 SNS에 장문의 손편지를 남기며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수지는 “변함없이 나를 사랑해 주는 한 사람을 만났다. 완벽하지 못한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 한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을 두고 이수지는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으며,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었다”라고 밝혔다.

“컷 소리가 들렸는데도 혼자만 흥분했어요”.. 키스신 찍다가 흥분해, 상대 배우와 결혼한 ‘키스장인’ 남자배우의 정체

올해 10월 결혼을 발표한 이수지는 지난 2015년에 디아크로 데뷔한 이후 ‘더 유닛’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 유니티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를 찍은 뒤 차기작을 고르고 있는 와중에 결혼을 발표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불화설 모두 극복한 줄 알았지만..” 권상우❤️손태영, 또 구설수 나올 수 밖에 없는 태도에 모두 경악했다

↓↓↓

특히 이수지의 결혼 발표에 비비지의 신비, 엄지도 축하 물결에 동참했는데, 유니티의 멤버들과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 속 이수지는 영락없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수지의 예비신랑의 정체가 공개돼 놀라움을 주고 있다.

1993년 생인 고형우는 영화부터 뮤지컬 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연애의 참견’ 재연배우로 활동하며 눈도장을 찍은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