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아시안급 가슴공격에 속수무책”.. 박재범 품에 안긴 후, 제시의 “선 넘는 노출” 에 모두가 경악했다

   

박재범의 품으로

 

박재범의 소속사 ‘모어비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제시의 새 프로필이 올라왔습니다. 모어비전 측은 제시의 영입 발표를 공식화한 데 이어 박재범과 함께 촬영한 제시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지난 14일 태국에서 개최된 ‘롤링라우드’ 공연에서 전광판을 통해 제시가 박재범의 품으로 들어갔다는 사실을 처음 공개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박재범과 제시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속옷이야? 옷이야?

 
 

한편 제시는 자신의 SNS에 ‘롤링라우드’ 태국 공연 사진들을 업로드했는데, 롤링라우드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힙합 페스티벌로 올해에는 아시아 처음으로 태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참여한 가수로는 카디비, 크리스 브라운, 트레비스 스캇 등 유명 팝스타들이 대거 참석하였으며, 제시 또한 파격적인 망사 패션으로 육감적인 몸매를 노출하며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어디까지 보여 주려고?

 

한편 제시의 파격적인 의상 행보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는데요. 지난 20일에 진행된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에서 보여준 제시의 무대는 과연 레전드라고 할 만 했는데요.

 
 
 
 
 

이날 제시는 속옷이 다 보이는 망사 패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공연을 하다가 엉덩이를 다 까는 등 거침없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제시가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을 나올 때만 하더라도 “은퇴하는 것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지만 박재범이 이끄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제시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길 바랍니다.

   

“블랙핑크 보다 잘나가”… 연 300억↑ …월드클래스급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그의 정체에 경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