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효린의 무대를 두고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섹시한 컨셉으로 활동을 해오던 씨스타였지만 해체하고 난 뒤 솔로로 전향한 효린의 무대는 더 파격적이다.
특히 지난 29일에는 효린의 꽃게 사진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재됐다. 이는 지난해 연말 시상식 무대에서 효린이 짧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불거진 사건으로 효린의 둔부가 노출되는 것은 물론 과감한 안무로 선정성을 지적받았기 때문이다.
이후 효린은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다리를 양옆으로 벌리는 안무라는 설명과 함께 “무대만 올라가면 넘치는 열정에 주체할 수가 없다”라고 털어놓았다. 뒤이어 효린은 “애매할 바엔 안 입는 게 낫다”라고 말해 큰 충격을 주었다.
한편 효린은 올해 2월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효린은 지난해 씨스타 해체 이후 1인 연예기획사 브리지를 설립했으며, 이후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홀로서기를 준비해 왔다.
“어려운 시기 함께 이겨내…” 신민아❤️김우빈 공개연애 8년 만에 드디어 결혼 발표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열애를 지속하고 있는 신민아❤️김우빈 커플! 그 둘에게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모양이다.
8년 장수커플인만큼 둘의 결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였는데, 지난 달 몰래 떠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 관계자는 “준비 중인 신곡은 효린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노래”라며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