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이 환장하고 먹는다던데…” 사랑이 아빠 추성훈이 제일 좋아하는 부위라며 ‘XX’ 핥아 충격

 

미세먼지에 더해 일교차가 큰 요즘 면역력이 약해지기 십상입니다. 때문에 환절기에 쉽게 지치기 쉬운 남성들은 특히나 건강관리를 잘하셔야 하는데요.

 
 

항염작용과 면역력을 높이는 약초로 알려진 옻순은 새순이 올라오는 4월 말부터 본격적인 채취가 시작됩니다.

 
 

보통 독성과 알레르기 성분을 가진 약재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부드러운 맛과 특유의 향을 가져 아주 잠깐 맛볼 수 있는 계절의 별미로도 손꼽힙니다.

옻순에는 활력을 올리고 장기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다양한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미네랄과 각종 항산화 물질이 함유돼 있어 몸이 차거나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는 특히 좋은 음식입니다.

 
 

더군다나 옻순에는 칼슘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고, 뼈가 쉽게 약해질 수 있는 장년층의 골다공증에도 아주 좋습니다.

옻순에는 칼슘 외에도 이소플라본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이소플라본 성분이 칼슘의 흡수를 촉진해 뼈의 손상을 늦출 뿐만 아니라 새로운 뼈 조직 생성에도 기여한다고 합니다.

 
 

옻순은 혈액 순환을 늘려서 체온을 상승하는데 도움을 주고 위장 기능까지 원활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만능 약초가 되겠습니다.

 
 

어린 새순은 독성 성분이 적어 소금물에 데친 뒤 바로 드실 수 있고, 데친 후 초장이나 무침 혹은 장아찌 등으로 만들어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옻순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며, 몸에 열이 많은 경우에는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장윤정이 시댁에 갈때마다 드리는 용돈 액수 (+놀래 자빠짐)

 
 

조만간 올 어버이날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눈에 트일 만한 소식입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 나와 장윤정 씨가 밝힌 시댁 용돈 액수 때문인데요. 연봉 100억이라는 장윤정 과연 얼마를 드릴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간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