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병원가지 마세요 병원가지 낫지 않아
의사들은 쉬쉬하며 절대 알려주지 않아요
‘이것’알면 돈 버는 의사들 하나도 없어
만성 어깨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병원을 다니셨나요? 아무리 도수치료를 받아도 낫지 않고 병원에 쓴 돈만 얼마인지 모를 정도입니다.
“그 돈을 다 모았으면 내가 집을 샀지”라고 분통 터뜨리는 분들 오늘 잘 보셔야 합니다. 만성 어깨통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의사들도 알려주지 않는 진짜 치료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금까지는 어깨가 아프기 때문에 어깨치료만 받고, 계속 주무르기만 하셨을 거예요. 하지만 이제부터는 어깨가 아니라 쇄골 쪽에 있는 근육을 만져줘야 합니다.
쇄골과 어깨가 무슨 관련이 있다고 쇄골을 만질까 궁금하겠지만 앞쪽에 있는 쇄골을 만진 채로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쇄골이 같이 움직이는 걸 느끼실 거예요.
평생 써온 전기밥솥으로 내 가족에게 바퀴벌레를 먹이고 있었다니 충격
우리가 무심코 사용했던 전기밥솥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일이 어쩌다 한 번 있는 일일까요? 정말 우리는 바퀴벌레나 바퀴벌레 알들을 먹은 일이 한 번도 없을까요?
지금 당장 전기밥솥을 들어 보세요. 그 아래에 바퀴벌레 알들이 깔려있을지 모릅니다.
그리고 팔을 앞쪽으로 움직이면 쇄골도 앞쪽으로 나왔다가 팔을 뒤로 움직이면 쇄골도 뒤로 이동하는 게 느껴지실 겁니다.
이렇게 어깨 근육과 쇄골은 연결되어 있는데 만약 쇄골 주변의 근육들이 긴장되어 계속 수축되어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럴 경우 근육들이 긴장되어 근육의 움직임에 제한이 생기기 때문에 어깨도 덩달아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쇄골 아래에 있는 신경들이 눌려진다면 팔과 손가락 저림까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어깨통증을 없애주는 운동법
손을 둥그렇게 모으고 쇄골 가장 앞부분 중 아래쪽을 살짝 들어준다는 느낌으로 깊숙하게 밀어주면 됩니다. 왔다갔다 최소 10번은 진행을 하셔야 하며, 쇄골 근육이 주행하는 방향을 따라 움직이면 긴장이 풀어진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쇄골을 만져줄 때 가장 중요한 건 어깨가 으쓱해지면 안 된다는 겁니다. 어깨를 최대한 내리고 손으로 깊숙히 눌러 쇄골 부분을 왔다갔다 해주세요.
쇄골 1, 2, 3 step 지키기
쇄골 부분을 크게 왔다 갔다 한 뒤에는 근육을 세 파트로 나누어서 풀어줘야 합니다.
좌우로 흔들듯이 가운데에서 바깥쪽으로 세 파트에 나누어 8번 진행합니다.
하지만 사진으로만 봐선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실 텐데요, 영상을 통해 정확한 운동법을 파악하시면 이제 더이상 병원에 갈 필요없이 건강한 어깨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연봉 90억인데 세금 안 내려다가 쌍욕 먹은 유명 야구선수
“90억 벌면 세금만 45억 내야 하는데 내가 번 돈 내가 왜 내냐, 내기 싫다”라고 대놓고 말한 전직 유명 야구선수가 화제입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보겠습니다.